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재)강동문화재단 지역주민 합창 단원 모집 <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재)강동문화재단 지역주민 합창 단원 모집 <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

  • 작성일2021-06-28
  • 작성자강동문화재단
  • 조회수1749

()강동문화재단 지역주민 합창 단원 모집

<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510일부터 31일까지 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역주민의 폭넓은 문화향유를 위해 강동구민으로 구성된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 지휘자, 반주자, 합창 신규단원 등 10팀을 모집한다. 기존에 활동 중인 강동구 합창 동아리도 지원가능하다.

 

강동구민의 문화생활 저변을 확대하고 구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합창단을 신설운영해 폭넓은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신규단원은 음악에 관심이 있고 노래를 통해 삶의 즐거움을 찾고 싶은 구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 신청서를 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작성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다음 달 초 최종 선정 결과를 재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단원으로 선정되면 합창 전문가의 교육과 연습 공간을 제공받으며 마스터클래스 등 수준 높은 합창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합창단은 연말 강동아트센터에서 공연 할 예정이다.

 

문화사업팀 조현주 팀장은 "올해 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가 새롭게 신설돼 그동안 합창에 관심이 있었지만,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없었던 구민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합창단원의 역량을 키우고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육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시에는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 줌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사업팀 (02-440-05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