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아트센터 기간제 근로자 모집 공고(하우스 부매니저)
|
||||||||||
---|---|---|---|---|---|---|---|---|---|---|
첨부파일 |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기간제근로자(강동아트센터)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강동구 강동아트센터에서 기간제근로자(하우스부매니저)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유능한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17년 9월 15일 서울특별시강동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2.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자격요건 - 공고일 기준 만19세 이상 - 공연장 하우스 업무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 3. 근무시간 및 보수수준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단, 공연일정과 시간에 따라 근무일정, 휴무일 및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보수수준 : 일급 65,576원, 시간외수당 별도, 4대보험 가입 4. 시험 방법 ∘ 1차 시험 : 서류 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의 적합여부를 서면심사 ∘ 2차 시험 : 면접 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심층면접을 통해 인성·직무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5. 공고 및 응시원서 접수 ∘ 공고기간 : 2017년 9월 15일 ~ 2017년 9월 25일 ∘ 접수기간 : 2017년 9월 21일 ~ 2017년 9월 25일 (4일간)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전자우편 접수 artscenter@gd.go.kr - 접 수 처 : 강동아트센터 2층 기획운영사무실 ※ 반드시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 전자우편 접수의 경우 자필 기재사항(서명 등) 추후 보완 6. 시험일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년 9월 26일 -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면접일시·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별도안내 ∘ 2차 면접시험 : 2017년 9월 27일 ~ 2017년 9월 29일 중 추후 결정(시간 및 장소 추후 개별 통보) - 대 상 : 서류전형 합격자(공고 및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함 ∘ 2차 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 2017년 9월 중 ※ 최종합격자 발표는 강동구청 홈페이지(www.gangdong.go.kr)에 공고하고,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함 7. 제출서류 ∘ 응시원서(별지1호) 1부 ☞ 자필 또는 워드로 작성, 사진 2매 부착 - 사진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이력서(별지2호) 1부 ☞ 워드로 작성, 사진 1매 부착 -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경력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증빙자료 제출 ∘ 자기소개서(별지3호) 1부 ☞ 워드로 작성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별지4호) ☞ 본인 자필로 작성 ∘ 이력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경력증명서(근무기관별)가 첨부되지 않은 이력서의 경력은 인정되지 않음 ∘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졸업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1부(해당자에 한함) 8. 기타(유의)사항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원서는 강동구의 타부서와 동시에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없을 경우 포함)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시험실시일 7일전까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원서교부 및 접수창구가 협소하여 혼잡이 예상되므로 붙임파일(응시원서 및 기타 제출서류 정한 서식)을 출력하여 작성하신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동아트센터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02-440-0524 |
이전글 | 강동아트센터에 <달려라 피아노>가 찾아옵니다. |
---|---|
다음글 | 연극 <라이어> 1~3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