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한 여름 밤, 별빛 아래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가족돗자리영화제>"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 여름 밤, 별빛 아래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가족돗자리영화제>

  • 작성일2019-08-13
  • 작성자강동아트센터
  • 조회수2773

한 여름 밤, 별빛 아래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가족돗자리영화제>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재즈코르텟 공연, 버블쇼, 체험이벤트 등



강동아트센터(구청장 이 정 훈)는 여름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가족돗자리영화제>를 마련했다. 오는 8월 16일(금) 저녁 6시, 강동아트센터 야외 바람꽃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잔디위에서 신기한 버블쇼, 재즈공연, 그리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을 감상하며 한낮의 더위를 잊을 수 있다.


강동아트센터의 문턱을 낮추고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된 <가족돗자리영화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비롯하여 닭강정, 꽈배기, 옥수수, 식혜 등 고분다리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먹거리 코너가 마련되어 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영화 상영 전에 열리는 ‘버블쇼’는 장대버블, 채버블, 거품버블 등 다양한 모양의 버블의 선보여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브라폰 재즈콰르텟 ‘굿펠리스’의 풍성한 연주는 영화제의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녹화를 마친 KBS 전국노래자랑 강동구편 본선진출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강동아트 樂(락) 노래봉사단’ 단원들의 특별공연도 마련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94년에 개봉한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정글의 장엄한 스케일과 이에 걸맞은 음악은 뮤지컬 형식으로 듣는 즐거움까지 더해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 여름 밤, 별빛이 쏟아지는 푸른 잔디를 배경삼아 열리는 <가족돗자리영화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문의 02-440-0500)


프로그램 일정

오후 6시 – 페이스페인팅, 먹거리 코너(닭강정, 꽈배기, 옥수수, 식혜 등)

오후 7시 – 버블쇼, 비브라폰 재즈콰르텟 ‘굿펠리스’ 공연

오후 8시 10분 –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약 88분)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동아트센터에 새롭게 개관하는 복합문화공간의 명칭을 지어주세요!
다음글 인생은 연극이다! 연극은 휴가다! <제5회 서울시민연극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