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겨울방학,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공연장나들이!"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겨울방학,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공연장나들이!

  • 작성일2018-01-12
  • 작성자강동아트센터
  • 조회수3139

겨울방학,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공연장나들이!

상상력이 쑥쑥 자라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꿈꾸는 쌩상>

세계 야생동물을 생생하게 만나는 사진 · 체험전 <와일드라이프>



강동아트센터(구청장 이해식, 관장 노재천)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전시를 준비했다. 12월부터 내년 초 까지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만나는 클래식 뮤지컬 <꿈꾸는 쌩상>과 고양이 왕국을 지키는 천재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상을 담은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공연된다. 특히 세계 야생동물을 사진과 체험으로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와일드라이프 사진 & 체험전>은 야외활동이 줄어드는 겨울에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피타의 퍼즐>은 고양이 명탐정 조르바가 고양이 왕국 이페르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로, 시즌 3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이 공연은 실제 벨기에 이페르(Ieper) 고양이 축제 설화를 모티브로 개발된 탄탄한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초연 이래 5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작품성과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 <벤허>, <올슉업>, <조로> 작품의 홍유선 안무 감독이 합류하여 고양이들의 군무가 더욱 화려해졌다.


클래식 동요 뮤지컬 <꿈꾸는 쌩상>은 프랑스 작곡가 카미유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를 모티브로 클래식을 동요처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꾸민 어린이 뮤지컬이다. 공연은 동물의 특징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12개의 모음곡이 공연 각각의 에피소드별로 연주되며, 음악을 통해 동물들의 특징을 상상해보고 느낄 수 있다. 동요로 재탄생한 생상스의 명곡을 통해 어린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캐릭터들의 화려한 의상, 무대전환은 관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야생동물 사진가들이 촬영한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되는 <와일드라이프 사진&체험전> 야생동물 사진과 대형화면 속에서 세계의 야생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증강현실 체험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본 전시에 참여하는 주요 사진가들은 영국 자연사 박물관과 BBC Wildlife에서 매년 주최하는 올해의 야생사진가 상을 수상한바있다. 사진전은 총 6가지 주제로 구성되며, 사진가들이 세계의 오지와 밀림을 누비며, 목숨 걸고 담아낸 감동의 순간이 눈앞에서 펼쳐진다. 대형화면 속 야생을 배경으로 동물들과 함께하는 증강 현실 체험과 다양한 야생 동물 인형과 어울려 사진 촬영하는 체험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공연 및 전시 문의 02-440-0500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피아니스트 임동혁 리사이틀 <그의 슈베르트>
다음글 2017 강동아트센터 기획전시 – 손승현 사진전 <기억이 살아있으면 그 사람은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