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완료
[일반]시스템관리 미흡,,,실망입니다
|
---|
안녕하세요,,, 첫예매부터 이런 오류로 인하여 강동아트센터의 이미지가 실추되는것에 대해 실망스럽습니다 예매도 전화도 전혀 안되는상황이더군요,,, )洸??예상하고 대처했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먼저 금일 예매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관심만큼 금일 원활치 못한 예매 서비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예매 오픈 첫날이라 모든 부분에서 운영상 미숙한 점이 있었던 것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금일 폭주하는 전화속에 다소 대응이 느렸던 저희 고객센터는 02-440-0500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트센터에서는 금일의 시행착오를 경험삼아 앞으로는 재발방지에 노력할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객님에게 불편한 점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
이전글 | 예매확인이 안됩니다. |
---|---|
다음글 | 인터넷 예매페이지가 이상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