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8
"[ 일반 ] 실망스럽네요"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답변완료

[일반]실망스럽네요

  • 작성일2011-04-27
  • 작성자한유진
  • 조회수8436

이사태 예견못하고, 기사낸것도 어처구니없고,

한시간이나 지났는데도 전혀 해결되지도 않구요.

접속자가 너무 많이 몰릴것같으면 공연별로 다른날 오픈하는방법도있었을텐데 실망스럽네요.

오픈전부터 접속상황이 이정도면 대비해서 오픈시간을 연기하던지,

사이트닫고, 팝업으로 공지했어야하는거 아닙니까?

트윗은 왜 만들어두셨어요?

이런일이 있으면 트윗에 이러이러해서 예상보다 접속자가 폭주해서 원활하지 않다 이정도 공지글을 올릴수도 있지않습니까?

전화도 안받고, 접속도 원활히 되지도않고, 이사태지나고나면 티켓 뭉터기로 빠져있을거 뻔한데 그런분들은 예매를 어떻게 하신건지 궁금하네요.

감당못할정도면 예매대행사이트 이용했어야 옳은거 아닙니까?

계시다는 소식에

떨리는 손길로 이렇게 몇자 적습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 답변자강동문화재단
  • 답변일2011-04-27 21:19

먼저 금일 예매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관심만큼 금일 원활치 못한 예매 서비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예매 오픈 첫날이라 모든 부분에서 운영상 미숙한 점이 있었던 것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금일 폭주하는 전화속에 다소 대응이 느렸던 저희 고객센터는 02-440-0500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트센터에서는 금일의 시행착오를 경험삼아 앞으로는 재발방지에 노력할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객님에게 불편한 점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갑갑합니다....
다음글 대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