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완료
[일반]갑갑합니다....
|
---|
아침 10시 전부터 1시간 넘게 컴 앞에 대기중인데... 에효... 첨엔 홈피 다운되다 홈피 살아났길래 기대했더니... 여전히 예약은 되지 않네요. 날짜 선택하라면서 선택이 안되는건 뭡니까.. 시범 가동이라 그렇겠지... 하면서도 이건 좀 너무 심하다 싶네요. 좀 더 준비하고 하시지... 전화는 아예 불통.. 신호 가도 받지 않으시고.. 갑갑합니다.. olor: rgb(91, 91, 91); font-family: 7367_9; text-align: left;">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먼저 금일 예매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관심만큼 금일 원활치 못한 예매 서비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예매 오픈 첫날이라 모든 부분에서 운영상 미숙한 점이 있었던 것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금일 폭주하는 전화속에 다소 대응이 느렸던 저희 고객센터는 02-440-0500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트센터에서는 금일의 시행착오를 경험삼아 앞으로는 재발방지에 노력할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객님에게 불편한 점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
이전글 | 자리가 남아있긴 한가요? |
---|---|
다음글 | 실망스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