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완료
[일반]무슨일들을 이렇게 하시는지요...
|
---|
아침10시부터 할일 다 제쳐두고 지금까지 컴앞에 앉아있네요... 예매도 안되고 전화는 계속 통화중,, 간혹 신호가 가면 역시 안 받으시고... 차라리 현장예매만 된다고 하셨더라면 벌써 3-4번은 갔다왔을 거린데 여태 암것도 못하고 속만 상하고 있네요.. 준비 좀 철저히 하셔서 시작하셨더라면 하는 아시움이 많이 남네요. 【?바뀌지도 않고 프로그램지정 먼저하라고 하는데 도대체 뭘 하라고 하는건지....예산낭비 입? |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먼저 금일 예매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관심만큼 금일 원활치 못한 예매 서비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예매 오픈 첫날이라 모든 부분에서 운영상 미숙한 점이 있었던 것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금일 폭주하는 전화속에 다소 대응이 느렸던 저희 고객센터는 02-440-0500입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트센터에서는 금일의 시행착오를 경험삼아 앞으로는 재발방지에 노력할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객님에게 불편한 점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오늘 보내주신 의견 소중하게 받아 이후에는 관객 여러분께서 좋은 공연을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예매확인 |
---|---|
다음글 | 인테넷 예매를 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