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완료
[일반]비회원 예매 확인
|
---|
여기 많은 분들이 오늘 오전 내내 저처럼 발 동동구르며 고생하신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비마저 오락가락하니 마음이 더 심란하네요. 저도 급한 마음에 우선 비회원으로 예매했습니다. 결제 과정에서도 여러번의 시행착오 끝에 간신히 예매 2개 했는데, 비회원으로 예매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카드도 해보고, 은행이체도 했는데 혹시 예매가 중복되지는 않았는지 꼭 확인하고 싶습니다. 혹 중복되었다면 빨리 취소해서 다른 분들이 예매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 같아요. 직원 분들도 마음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좋은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민분들에게 칭찬 받으시기보다 괜한 문제로 욕만 더 들으실 것 같아 마음 아프네요. 빨리 대책을 마련해야 될 것 같습니다. 정이 있으셨겠지만, 결국 인터넷 예매를 하려고 기다린 사람들은 실질적인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처리하실 것인지 담당자의 책임 있는 답변 요청드립니다. |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먼저 금일 예매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게 해 드린 점 깊이 비회원예매시 예매확인 방법입니다. 공연/전시 > 티켓예매 > 공연 선택 > 비회원 정보 입력 해당 예매전용창 상단에 위치한 예매확인 및 취소 메뉴를 누르시면 내부 협의후 예매내역을 기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그리고 고객님 성함으로 예매 건을 확인 결과, 예매완료 건 1건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자세한 확인은 내일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끔한 지적을 거울삼아 앞으로 최선의 대고객 오픈 첫날 발생한 여러가지 미숙한 모습들에 대해 죄송한 말씀 |
이전글 | 짜증납니다!!!!! |
---|---|
다음글 | 2시간넘게 시도했으나.. 예매가 안되네요.. |